자주 묻는 질문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추천 | 평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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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 기타문의 |
AROH
2023-06-15
4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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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로그아웃을 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어카운트] 클릭 후 글 하단에 [로그아웃]을 눌러주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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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23-06-15
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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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 회원 가입 시 받으시는 멤버쉽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금액 1년 기준으로 멤버쉽 혜택이 주어지며, 에이로 멤버십 등급 : Family · Bronze · Silver · Gold · Platinum [ 등급 기준 ] * 가입 즉시 Family - 상품 구매 적립금 1% / 2,000원 적립금, 10%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 B-DAY 3,000원 쿠폰 * 10만원 이상 구매 시 Bronze - 상품 구매 적립금 3% / 5% 할인 쿠폰 / B-DAY 5,000원 쿠폰 * 20만원 이상 구매 시 Silver - 상품 구매 적립금 5% / 7% 할인 쿠폰 / B-DAY 10,000원 쿠폰 * 30만원 이상 구매 시 Gold - 상품 구매 적립금 7% / 10% 할인 쿠폰 / B-DAY 20,000원 쿠폰 * 50만원 이상 구매 시 Platinum - 상품 구매 적립금 10% / 15% 할인 쿠폰 / B-DAY 30,000원 쿠폰 / 조건 없이 무료 배송 *등급별 혜택 쿠폰은 매월 1일 업데이트됩니다. *멤버십 등급 기준은 1년 실 결제(적립금, 쿠폰 제외)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할인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고객지원] → [멤버쉽]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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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23-06-14
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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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 회원 가입 시 즉시 지급되는 할인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쿠폰 별 사용 방법이 상이하오니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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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23-06-14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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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오른쪽 상단의 [어카운트]를 눌러 [내 쿠폰] 클릭 후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에 발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 후 [쿠폰 인증]을 눌러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쇼핑몰에서 발행한 쿠폰번호만 입력해주세요. (10~35자 일련번호 "-"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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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23-06-14
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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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오른쪽 상단의 [어카운트] 메뉴를 눌러 [내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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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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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의 회원가입을 하시고자 할 때는 화면 왼쪽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눌러 해당란에 회원정보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웹사이트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 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안내 :https://aroh.co.kr/product/article-list.html?cate_no=71 ) 단, 만 14세 이상의 분들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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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4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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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 본인의 정보와 휴대폰 명의자가 불일치 할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가입시에 등록하는 본인 정보(성명,생일,연락처)와 휴대폰 명의와 동일한 것이 인증되어야만 정상적으로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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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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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저희 "에이로"는 14세 이상의 고객분들만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회원가입 절차 중에는 휴대폰 명의를 이용한 본인인증 과정이 있습니다. 휴대폰을 본인 명의로 개통하기위해서는 만 14세 이상이 되어야 하는 제한이 있다보니 자동적으로 저희 "에이로"에 회원가입을 하시기위해서는 해당 조건이 만족되어야 한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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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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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는 본인명의의 국내 휴대폰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국내 휴대폰번호 개통이 되어 있으시다면 가능하시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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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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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는 본인명의의 국내 휴대폰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국내 휴대폰번호 개통이 되어 있으시다면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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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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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에이로"는 사이트에서 법인 및 단체는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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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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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의 공식 쇼핑몰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 이벤트 안내 : https://aroh.co.kr/product/article-list.html?cate_no=71 ) 그 외에도 멤버쉽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멤버쉽 혜택은 오른쪽 상단의 [고객지원] 클릭 후 [멤버쉽]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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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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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눌러 [아이디찾기] or [비밀번호찾기]버튼을 이용하여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모두 이메일 또는 휴대폰을 이용하여 찾을 수 있으며, 비밀번호 찾기는 본인 인증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할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보호차원으로 '고객만족센터'에서는 임의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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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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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이메일 서비스의 경우, 저희가 임시 비밀번호 정보를 담아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어 회원님들께서 받아보시지 못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도 임시 비밀번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자신의 이메일 계정에 대한 스팸설정을 새로 해주시거나 휴지통,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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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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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오른쪽 상단의 [어카운트] 메뉴에 들어가셔서 [개인정보 수정하기]에서 변경가능하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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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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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만 안타깝게도 회원가입시 설정한 ID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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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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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공식 쇼핑몰에서는 별도 변경이 어려우시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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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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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공식 쇼핑몰의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셨나요? 앞으로 더욱 더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발전해나가는 "에이로"가 되겠습니다. 회원탈퇴할 경우 해당 아이디로 쌓여있는 적립금 및 회원등급, 개인정보, 온라인 쿠폰정보 등이 모두 삭제되며, 다시 아이디를 살리는 것이 불가능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탈퇴한 고객의 정보는 일정기간만 보유되며, 일정기간이 지난 후 삭제처리되어 이후에야 재가입이 가능하시나 이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회원탈퇴의 경우 로그인 후 화면 오른쪽 상단의 [어카운트] 메뉴에 들어가셔서 [개인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회원탈퇴] 진행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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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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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 전 사용하신 아이디를 다른 고객님이 사용 중이라면 해당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다른 아이디를 이용하여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탈퇴 후 일정기간이 지나야 고객의 정보가 삭제처리됩니다. 해당 일정기간 이내에는 고객의 정보로 인해 재가입의 제한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단, 재가입시 관리자의 판단 하에 강제탈퇴 처리가 된 경우에는 재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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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11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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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탈퇴와 함께 아이디는 비활성화 되며, 일정기간 고객의 정보가 보관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나면 모든 개인정보와 적립금, 이벤트 참여이력이 삭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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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 회원가입문의 |
AROH
2019-04-11
2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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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공식 쇼핑몰의 회원가입은 본인명의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본인인증절차를 거치게됩니다. 이 절차로 인해 하나의 개인정보당 1개의 ID만 만들 수 있습니다. ID와 PW를 잃어버리신 경우라면 화면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누르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이 가입하지 않았는데 가입되어 있는 경우라면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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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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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방법에는 카드 결제/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휴대폰 결제/간편 결제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 팝업의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한 후에 다음 단계를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계좌이체/무통장입금 입금은 주문 완료 후 문자로 발송된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간편 결제는 카카오페이 또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주문하는 방법으로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금액은 익월의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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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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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 공식몰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적립금을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해 쌓으신 고객님의 적립금은 모두 현금처럼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하시고자 하는 금액을 전부 적립금으로 결제도 가능합니다. 저희 '에이로'의 적립금은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부가결제'란에서 '적립금사용'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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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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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카드매출 취소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취소요청과 함께 카드사로 승인요청이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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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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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인터넷 주문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신 분들은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에이로" 고객만족센터의 경우에는 제품, 서비스 등의 다양한 문의를 도와드리고 있다보니 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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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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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기'가 넘어 가지 않을 경우는 시스템 오류라기 보다는 고객님의 컴퓨터 브라우저 설정이 달라서 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인터넷 옵션-> 보안 탭 -> 사용자 지정 수준 ->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변경 하신 후에 재로그인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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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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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죄송한 말씀이지만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을 취소 하신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메뉴에 들어가셔서 고객님의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 설정하신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주문 취소를 진행해주세요. 주문 취소가 완료되면 다시 구매하시고자 한 제품을 주문/결제 부탁드립니다. -회원의 경우 상단의 [어카운트]-[주문조회]에서 주문 취소를 하신 후 재결제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결제의 취소는 '배송준비중' 단계까지만 가능하신 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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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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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는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앞으로 고객님들께서 더욱 만족 하실 수 있는 "에이로"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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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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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결제 확인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경우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메뉴에 들어가셔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 설정하신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입금 및 주문내용을 확인 가능하십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어카운트] 메뉴에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입금 및 주문내용을 바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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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주문입금문의 |
AROH
2019-04-11
5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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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내용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경우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메뉴에 들어가셔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 설정하신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입금 및 주문내용을 확인 가능하십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상단의 [어카운트] 메뉴에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입금 및 주문내용을 바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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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5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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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는 평일 15시 이전의 결제완료 및 입금확인 된 주문 건에 해당하여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평일 15시 이후의 결제완료 및 입금확인 된 주문건은 다음 출고일정에 출고됩니다. 출고는 평일(월,화,수,목,금)을 기본으로 하되 공휴일 및 택배사의 일정으로 인해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1~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연휴 및 주말 제외) 다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명절 전후등 택배 물량이 많은 경우 지연될 수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 배송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이 불가하거나,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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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5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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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는 주문건당 3,000원의 배송료를 책정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실 결제금액 5만원이상 무료배송) 제주 산간 도서지방은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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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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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즐거운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배송기사의 착오로 배송비를 추가 부담하시는 경우에는 꼭! "에이로"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나 화면 오른쪽 하단 [aroh]버튼을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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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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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배송조회는 비회원이시라면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메뉴에 들어가셔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하실 때, 설정하신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고객님의 주문 상태 및 배송정보와 배송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시라면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후 [어카운트]에 들어가시면 [주문조회]에서 고객님의 주문상태 및 배송정보와 배송조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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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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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 종합물류 기업 대한통운 CJ택배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됩니다. 당일 오후 15시 이전에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해당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택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출고가능하며, 금요일 오후 15시이후의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월요일 출고 진행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택배 기간 및 출고 일정은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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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5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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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문자가 발송되는 시점과 배송장 입력 시점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출고시 배송문자가 발송되며, 오후 8시 이후 상세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후에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을 해놓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추적 버튼을 눌러보신 후 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해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출고후 택배사에서 전산작업이 바로 바로 진행이 되지 않고 오후 6시 이후에 일괄 진행되는관계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8시 이후에 확인이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어 있을 경우엔 2~3일 내에 고객님에게 수령이 가능하신 상태입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후 익일 후엔, 바로 인터넷 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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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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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지 변경은 '배송준비중" 단계 까지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에는 주문건이 모두 택배사로 전달되어 포장이 바로 시작됩니다. 그렇다보니 고객님의 주문건을 개별로 택배창고에서 찾아서 변경해드리는 부분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에이로"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로 전화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지만, 도움을 드릴 수 없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출고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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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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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만, 이미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사 기사님을 통해 배송중이라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십니다. 큰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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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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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주문취소 후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배송기사를 통해 수취 거부해 주시거나 "에이로"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로 문의 또는 화면 오른쪽 하단 [aroh]버튼을 눌러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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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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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도서산간 지역이라도 고객님께서 "에이로"를 찾아주시는 곳이라면 가야지요:D 그러나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비용이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기상악화등의 이유로 택배가 지연 또는 일부지역 일정기간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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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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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만, 군부대까지의 배송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주문을 하시게되면 반송되어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쇼핑에 참고해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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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배송문의 |
AROH
2019-04-11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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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에이로"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나 화면 오른쪽 하단 [aroh]버튼을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하고 친절하게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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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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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 : 현재 사용가능한 적립금의 총합입니다. 사용 적립금 : 적립금을 제품으로 교환하셨을 때 차감되는 포인트의 총합입니다. 잔여 적립금 : 적립금에서 사용 적립금을 제외하여 현재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적립금의 사용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어카운트]를 통해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하며, 100원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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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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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은 제품을 받으신 후 배송상태가 [배송완료]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배송완료] 상태는 배송중 상태에서 2일 후에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
배송 상태는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어카운트] -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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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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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은 제품을 구매 하시면 멤버쉽 등급에 따라서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제품 구매 적립금의 자세한 내용은 오른쪽 상단 [고객지원] → [멤버쉽]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금액의 적립금 이외에도 포토 사용 후기 작성을 통한 적립금 지급 이벤트가 있으므로 포토사용후기 공지사항 확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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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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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의 적립금은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예정금액'란에서 '적립금/쿠폰사용' 버튼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100원 이상 쌓였을 경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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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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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의 적립금 사용 및 소멸 상세 내역은 오른쪽 상단 메뉴의 [어카운트]에서 적립금 조회버튼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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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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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의 적립금은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예정금액'란에서 '적립금/쿠폰사용' 버튼을 통해 각각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사용 가능하시며,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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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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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의 적립금은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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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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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은 제품을 받으신 후 배송상태가 [배송완료]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배송완료] 상태는 배송중 상태에서 2일 후에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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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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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에이로"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나 화면 오른쪽 하단 [aroh]버튼을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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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쿠폰/적립금/멤버쉽문의 |
AROH
2019-04-11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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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의 적립금은 별도의 유효기간이 설정되어있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쌓으신 적립금은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세요. 단, 적립금은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부가결제]란에서 [적립금/쿠폰사용] 버튼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100원 이상 쌓였을 경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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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교환/반품/취소문의 |
AROH
2019-04-11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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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신 모든 미사용 상품의 반품은 배송 받은일로부터 30일내 가능합니다. 반품 사유관련 반품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사용하신 제품의 반품은 불가합니다. 다만, 아래 사항에 해당 되는 경우는 그 조건에 따라 반품이 가능합니다. 1.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르거나 파손, 손상, 불량 제품일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요청하셔야합니다. - 고객 변심, 주소불명, 주문착오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요청하셔야합니다. - 반품시에는 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반품하셔야 처리가 됩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2. 제품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의 반품 제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했을때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러 증빙자료를 준비하시면 반품/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증빙자료의 제출요청 시 미 제출할 경우 상기의 경우 반품을 하시더라도 고객님께 재반송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증빙자료- 병원) 진료확인서 또는 소견서, 진료비 계산서(서류 발급비용 비용 포함자료).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치료 급여 범위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비급여 -미용및 에스테틱, 피부진정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등 불가. 약국) 약제비확인서(세부 영수증). 카드증빙 불가/ 주문자명의 통장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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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교환/반품/취소문의 |
AROH
2019-04-11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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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건의 배송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배송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로그인] 메뉴에 들어가셔서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회원의 경우 상단의 [어카운트] 메뉴에 들어가시면 고객님의 주문건 정보 확인 및 배송상태를 확인 가능하십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건의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의 단계일 경우에는 고객님의 주문건 정보가 택배사로 넘어가서 배송 준비 중의 단계일 경우입니다. 해당 단계에서 고객님의 주문건을 개별 확인 및 취소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 구매에 신중을 부탁드립니다. 단,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건의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및[주문완료]단계일 경우에는 취소 진행이 가능하시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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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교환/반품/취소문의 |
AROH
2019-04-11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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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했을때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경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러 증빙자료를 준비하시면 반품/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증빙자료의 제출요청 시 미 제출할 경우 상기의 경우 반품을 하시더라도 고객님께 재반송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증빙자료- 병원) 진료확인서 또는 소견서, 진료비 계산서(서류 발급비용 비용 포함자료).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치료 급여 범위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비급여 -미용및 에스테틱, 피부진정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등 불가. 약국) 약제비확인서(세부 영수증). 카드증빙 불가/ 주문자명의 통장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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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교환/반품/취소문의 |
AROH
2019-04-11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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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환불(반품)이 가능한 내용과 불가한 내용을 아래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제품 교환 및 반품 가능 대상] · 주문 제품 수령 당시, 제품이 파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 및 환급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합니다. [제품 교환 및 반품 불가대상] · 제품 수령 후 반품증빙서류 없이 7일이 지난 제품 · 포장 훼손 및 사용된 흔적이 있는 상품 ·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의 구매 경우 · 웹페이지 상의 구매 증빙이 어려운 경우 · 고객의 취향에 따른 반품, 교환, 환불 요청 경우 위의 내용에서 환불(반품)이 가능한 내용에 해당되신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환불(반품)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로그인] 메뉴에 들어가셔서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반품신청 가능하십니다. -회원의 경우 상단의 [어카운트]-[주문조회]에서 반품신청 가능하십니다. 또한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체크카드] 취소, 환불 신청과 동시에 결제하신 카드사로 승인취소 요청이 들어갑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승인 취소까지 카드사에따라 취소 완료 후, 약 3~5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계좌 입금까지 카드사/은행에 따라 취소 완료 후, 약 5~7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취소 완료 후, 계좌로 입금되기까지 약 1~2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취소 완료 후, 휴대폰결제사로부터 입금되기까지 약 1~2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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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교환/반품/취소문의 |
AROH
2019-04-11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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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의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교환 및 반품 가능 대상] · 주문 제품 수령 당시, 제품이 파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 및 환급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합니다. 위의 내용에 해당되며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미사용 제품에 한해 30일내에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반품 배송비는 없습니다. 단, 아래의 내용에 해당되시는 경우는 [제품 교환 및 반품 불가대상] · 제품 수령 후 반품증빙서류없이 30일이 지난 제품 · 포장 훼손 및 사용된 흔적이 있는 상품 ·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의 구매 경우 · 웹페이지 상의 구매 증빙이 어려운 경우 · 고객의 취향에 따른 반품, 교환, 환불 요청 경우 반품이 어려우니 구매에 유의해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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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교환/반품/취소문의 |
AROH
2019-04-11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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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주문건의 교환 반품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가능여부를 확인가능하십니다. [제품 교환 및 반품 대상] · 주문 제품 수령 당시, 제품이 파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이 제공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 및 환급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합니다. ·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교환처리는 구매제품당 1회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하니 신중한 교환처리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제품을 처음과 같은 포장상태로 훼손없이 포장해주셔야합니다. · 배송비 동봉시 밀봉이 가능한 봉투(배송비 분실우려)에 담아 함께 동봉 해주셔야합니다. · 교환반품이 도착된 후 1~4일 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교환 및 반품 불가대상] · 제품 수령 후 반품증빙서류없이 7일이 지난 제품 · 포장 훼손 및 사용된 흔적이 있는 상품 · 교환 및 반품 불가 상품의 구매 경우 · 웹페이지 상의 구매 증빙이 어려운 경우 · 고객의 취향에 따른 반품, 교환, 환불 요청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하신 경우시라면 CJ대한통운 (1588-1255) 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주소 : 인천시 서구 장고개로231번안길 18 2층 (우)22827 인천시 서구 가좌동 556-25 2층 (우)22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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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상품문의 |
AROH
2019-04-11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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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화장품은 실온 보관을 권장해드립니다. 실온 보관 하실때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에이로"의 화장품은 피부의 기능에 대한 주 성분과 거리가 먼 성분들을 지양하고 주요 성분들로만 제조하였습니다. 그렇다보니 낮은 온도에서는 내용물이 어는 경우가 있으나, 상온에서는 쉽게 녹아 얼기전과 동일한 기능 및 사용감을 보이게 되어 사용하실 때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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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기타문의 |
AROH
2019-04-11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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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 고객만족센터(070-7477-7890)의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업체의 상황에 따라 일시적으로 운영시간이 약간의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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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기타문의 |
AROH
2019-04-11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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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에이로" 공식 쇼핑몰에서는 항상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쇼핑에 즐거움을 드리기위한 이벤트들은 다양하게 준비되어 이벤트별로 기준이 다르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정보는 왼쪽 상단 [저널]-[이벤트]메뉴를 통해 확인가능하십니다. (이벤트 확인하러가기 : https://aroh.co.kr/product/article-list.html?cate_no=7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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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기타문의 |
AROH
2019-04-11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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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의 경우 모든 주문결제를 완료하시고, 비회원의 경우 오른쪽 상단 메뉴의 [로그인]에서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고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결제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문 배송 정보 확인에 '현금영수증 발급'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하십니다.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어카운트]에 들어가시면 하단 메뉴에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주문결제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주문 배송 정보 확인에 '현금영수증 발급'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하십니다.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의 현금성거래(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예치금)에 대해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적립금 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발행신청 기간제한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부터 48시간안에 발행을 해야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취소의 경우는 시간제한이 없지만,국세청의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중 하나만 발행 가능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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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기타문의 |
AROH
2019-04-11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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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로"공식 쇼핑몰에서 고객님의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후, 제품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리뷰]란의 [리뷰 작성하기] 버튼을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시 '주문상품 선택'버튼을 통해 제품을 선택 후, 별점 평가 및 제목,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사용하신 사진을 담고자 하신다면 내용란의 하단에 첨부파일라는 버튼을 이용바랍니다. |